Optifine 1.16.5는 모든 플레이어가 설치해야하는 놀라운 도구입니다. 이번에는이 모드를 자세히 살펴보고 Optifine 1.16.5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동안 마인 크래프트 경험을 최적화 할 수있는 모든 방법을 보여줍니다. 오래된 노트북이나 하드 코어 게임 장비.
1 단계 : Optifine 1.16.5를 사용해야합니까?
Mojang이 그래픽 및 GPU 최적화 측면에서 최고는 아니었지만 Optifine 1.16.5는 거의 모든 PC에 적합합니다. 많은 Minecraft 플레이어가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플레이 가능한 경험을 제공하려면 Minecraft를 제대로 렌더링하지 않는 PC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Optifine을 사용하면 FPS 및 일부 전반적인 성능 기능을 개선하고 높일 수 있습니다. Optifine이 설치되고 Minecraft의 수정 된 사본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Optifine을 구성하십시오.
Optifine을 아직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 :learn here how to download and install Optifine.
Step 2: How to Configure Optifine 1.16.5
처음에는 구성 메뉴에서 혼동되기 쉽습니다. 커서 나 마우스를 놓을 때 나타나는 잘 개발 된 인터페이스로 일부 설정을 하나씩 검토 할 것입니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왼쪽에는 설정이 있고 오른쪽에는 모든 기능에 대한 설명이있는 목록이 표시됩니다.
온화한 조명
설정은 바닐라 Minecraft와 같습니다. 성능에 관련된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기본 설정으로 전환하면 매우 추하고 그 대가로 FPS 부스트가 정말 좋지 않기 때문에 켜 두어야합니다.
Render Distance이 설정은 게임 엔진이 실제 플레이어의 위치로부터의 거리와 덩어리로 얼마나 멀리 렌더링 할 것인지를 나타냅니다. 기본 렌더링 거리는 16 청크이지만 Optifine을 사용하면 32까지 확장 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을 낮추면 FPS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안개 시작 게임을 더 어렵고 기분 좋게 만들고 싶다면 안개를 더 가깝게 조정하면 Minecraft 세계가 조금 줄어들 것입니다. 안개 시작을 조정한다는 것은 플레이어의 거리에서 안개가 얼마나 멀리 또는 가까이에 나타나는지 변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단지 장식적인 기능 일뿐입니다.
그래픽이 설정은 동적 물, 그림자 렌더링, 투명한 잎, 볼륨 구름 등을 켜는 리소스 집약적입니다. 빠르게 전환하면 일부 효과가 비활성화되고 FPS가 증가합니다.
최대 프레임 속도 컴퓨터는 모니터의 재생률 인 30, 60 및 120hz보다 높은 프레임 속도를 표시 할 수 없으므로 제한됩니다. 고급 OpenGL
이 설정을 사용하면 보이는 것만 렌더링하여 FPS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올바른 GPU가 없다면 기본적으로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설정은 OpenGL 2.0+ Smooth LightingLevel을 지원하는 GPU가있는 컴퓨터에서만 작동합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부드러운 조명이 적용되는 방식을 더 세밀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으로 인한 성능 향상은 매우 미미합니다. 매우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 약간의 부스트를 원하는 경우에만 끄는 것이 좋습니다. GUI Scale 이것은 다음과 같이 화면 표시를 조정합니다. 건강 / 기아 및 빠른 액세스 바. 대형 모니터에서 플레이하고 GUI 크기가 모니터에 비해 너무 작은 경우 여기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밝기 이것은 게임 성능에 영향을주지 않으며 게임 내 조명 수준의 감마 조정일뿐입니다. 최대 밝기를 사용하면 횃불없이 매우 어두운 동굴을 볼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클라우드를 켜고 끌 수있는 간단한 기능으로 성능이 매우 약간 향상됩니다. Bobbing보기
이 설정이 켜져 있으면 플레이어는 걷는 동안 봅슬레이 머리를 약간만 듭니다. 끄면 시야가 안정됩니다. 3D 입체 사진
이것은 전통적인 빨강-파랑 3D 안경과 함께 사용할 그래픽 효과를 추가합니다. Fog Fancy, Fast 또는 Off에서 안개 렌더링 품질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성능에 아주 작은 영향을 미칩니다.
비디오 세부 정보
이 부분에서는 천문학적 세부 사항 및 구름 스타일과 같은 게임의 작은 세부 사항으로 작동하는 하위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하위 메뉴의 개별 설정은 GPU가 겪는 부하를 줄이는 약간의 성능 향상을 원할 경우 모두 비활성화하거나 전환 할 수 있습니다.
PC와 GPU가 어려움을 겪는 경우 이러한 설정 중 일부를 가장 높은 설정 (Fancy)에서 가장 낮은 설정 (Fast)으로 비활성화하면 리소스를 절약하고 일부 FPS를 높일 수 있습니다.
나무 : 빠른 나무에는 빛을 투과하지 않는 불투명 한 잎 블록이 있습니다. 멋진 나무에는 투명한 잎이 있습니다.
하늘 : 하늘을 끄면 GPU 부하가 감소합니다. 달과 태양은 독립적으로 전환되며 끄지 않는 한 하늘에서 계속 볼 수 있습니다.
구름 : 멋진 구름은 3D 효과가 있고, 빠른 구름은 2D이며, 보면 깊이가 없습니다. 구름을 끌 수도 있습니다.
잔디 : 팬시 잔디는 가능한 경우 생물 군계 특정 텍스처를 사용합니다. 빠른 잔디는 기본 잔디 텍스처를 사용합니다. 모든 잔디에 단일 텍스처가 사용되기 때문에 빠른 설정에서 약간의 성능 향상이 기록됩니다.
Sun & Moon : 달과 태양의 가시성을 토글합니다. 약간의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게임 내 시계의 두 움직임은 해와 달이 더 이상 하늘에서 보이지 않더라도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물 : 빠른 물은 멋진 것보다 빠르게 렌더링되지만 여전히 약간의 시각적 인공물이 있습니다. 멋진 물은 인공물을 지우기 위해 여러 번 통과합니다.
뎁스 포그 :이 설정은 일반 메뉴와 다릅니다. 이것은 또한 발견 된 안개가 기반암의 기능에 얼마나 가까운지를 제어합니다. 조정은 외형 일 뿐이며 안개를 더 짙게 만들거나 규칙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구름 높이 : 화장품 전용. 이것은 기본적으로 하늘에있는 경우에 대비하여 은신처 주변에 떠 다니는 구름이 지겹다면 구름 천장을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반투명 블록 :이 설정은 반투명 블록이 어떻게 렌더링되는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빠르게 설정하면 색상 색조를 렌더링하는 데 더 적은 리소스가 사용되며 화려한 블록으로 설정하면 다른 블록의 색상이 적용됩니다.
비 & 눈 : 빠른 옵션은 비 / 눈을 가능하게하고, Fancy는 매우 빽빽한 눈과 비를 제공합니다. 토글 오프는 눈과 비의 강수량을 제거합니다.
별 : 별을 토글 / 비활성화합니다. 이를 제거하면 성능이 매우 약간 향상됩니다.
보류 된 항목 도구 팁 : 이것은 항목의 이름을 표시하는 순수한 외관 변경입니다.
케이프 표시 : 케이프 제거 토글 / 비활성화는 매우 작은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드롭 된 항목 : 드롭 된 항목을 2D (Fast) 또는 3D (Fancy)로 렌더링하며, fast는 매우 작은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품질 설정이 하위 메뉴에는 생물 군계, 색상 및 사용자 지정 텍스처에서 그래픽 렌더링의 품질을 높이거나 낮추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자연 생물 군계 : 켜기 / 끄기,이 설정은 텍스처를 회전하여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듭니다. 이는 일부 블록이 동일하고 반복적이지 않도록 다른 패턴 또는 스탬프 텍스처를 가짐을 의미합니다.
연결된 텍스처 : Fast / Fancy / Off. 연결된 텍스처의 렌더링을위한이 작업은 동일한 텍스처의 여러 단위가 여러 개별 단위가됨을 의미합니다. 끄면 성능이 약간 향상됩니다.
부드러운 생물 군계 : 켜기 / 끄기. 더 부드러운 생물 군계 토글 게임에서이 기능을 사용하면 생물 군계와 가장자리 사이에 더 많은 혼합 색상과 강렬한 샘플링이 수행되어 덜 뭉툭 해 보입니다. 끄면 중간 성능 향상.
늪 색상 : 켜기 / 끄기. 이것은 게임이 더 적은 텍스처를로드하게합니다. 늪 텍스처는 다른 생물 군계와 동일하게 보입니다. 매우 작은 성능 향상.
사용자 정의 색상 : 켜기 / 끄기. 사용자 지정 리소스 팩 제공 색 구성표입니다.
사용자 정의 글꼴 : 켜기 / 끄기. 사용자 지정 리소스 팩 제공 글꼴을 전환합니다. 일부 리소스 팩에는 멋진 테마 글꼴이 포함되어 있으므로이 설정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눈 : 켜기 / 끄기. 이 설정을 켜면 성능이 저하되지만보다 사실적인 눈이 내리게됩니다.
더 나은 잔디 : 켜기 / 끄기. Fancy 설정은 동적 텍스처를 가능하게하며,이 설정을 해제하면 전체 텍스처를 빠르게하기 위해 간단한 텍스처 렌더링을 사용합니다. 이 설정을 비활성화하면 일부 성능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맑은 물 : 켜기 / 끄기. 전원을 켜면 물이 훨씬 더 반투명 해져 더 깊이 볼 수 있습니다. 출발 할 때 물은 거의 불투명합니다.
커스텀 스카이 온 / 오프. 텍스처 팩의 사용자 지정 하늘이 시스템과 충돌한다고 생각되면 여기에서 해제하십시오.
애니메이션 설정
이 하위 메뉴는 전환 할 수있는 17 가지 게임 내 애니메이션을 보여줍니다 : 공허 입자, 물, 비가 튀는 것, 불, 레드 스톤, 화염, 지형, 차 원문, 연기, 폭발, 물, 차 원문 입자, 떨어지는 용암 / 물 및 아이템 애니메이션 .
또한 입자 밀도를 끄기에서 모두 감소로 조정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제거하거나 줄이면 성능이 향상되지만 이러한 애니메이션 중 일부는 게임 내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유용합니다. 경우에 따라 애니메이션은 단순한 외형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