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원래 Minecraft는 꽤 나쁘지는 않지만 매우 정상적인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어린 이용 게임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광부 커뮤니티의 증가하는 미적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점점 더 아름답고 고품질의 쉐이더가 탄생했습니다. Chocapic13 Shaders Mod는 Minecraft 모드로, Minecraft 생존 게임을 위해 크게 향상된 그래픽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Chocapic13 Shaders Mod의 기능과이 모드로 Minecraft를 플레이 한 경험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Chocapic13 Shaders Mod의 기능
Chocapic13 Shaders Mod는 Minecraft 게임의 이미지를 더 아름답게 만드는 그래픽 업그레이드 모드입니다. 이를 얻으려면 Chocapic13 Shaders Mod의 3 가지 특수 기능을 사용해야합니다.
시차 폐색 매핑
시차 오 클루 전 매핑 (POM)은 시차 매핑 기술의 향상입니다. 시차 폐색 매핑은 새 지오메트리 생성 대신 변위 맵 (토포 그래피 맵과 유사)을 사용하여 텍스처 표면에 3D 정의를 절차 적으로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1] 이를 통해 3D 렌더링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자는 지오메트리 계산으로 동일한 효과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프로세서주기를 희생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자체 폐색 및 원근과 관련하여 올바르게 변경되는 텍스처에 3D 복잡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자체 그림자 추가 가능). . 이 기능은 수면의 블록 및 반사 효과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범프 맵
범프 매핑은 물체 표면의 범프와 주름을 시뮬레이션하기위한 컴퓨터 그래픽의 텍스처 매핑 기술입니다. 이는 오브젝트의 표면 법선을 섭동하고 조명 계산 중에 섭동 된 법선을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그 결과 기본 오브젝트의 표면이 변경되지는 않지만 매끄러운 표면이 아니라 명백하게 울퉁불퉁 한 표면이됩니다. 이것은 반사, 지원 효과를 추가하는 간단하고 경제적 인 방법입니다.
권위 있는
미적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셰이더 팩의 진위성은 가능한 한 모더가 우려하는 문제입니다. 사용자에게는 셰이더 모드의 "흐릿함"또는 "완벽한"느낌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Classic은 기계를 "고군분투"하고 거북이 속도로 렌더링하는 특별한 기능이지만 그 결과는 상상을 초월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조명, 그림자 및 물 그림자 효과에도 불구하고이 기능은 광원이 낮고 조명 대비가 낮은 장소에서 촬영할 때 큰 차이를 만들지 못해 색이 옅고 눈에 띄지 않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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